top of page

20161111하반기설문결과下半期設問結果

[하반기 앙케이트 결과] 지난 앙케이트를 통해 만족스러운 이벤트, 불만족스러운 이벤트, 과점퍼 수요, 그리고 SFC 참가비 절감에 대해 여러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웠던 행사 1. 바베큐 파티 (76.5%) 2. OBOG회 (60.8%) 3. 하계 MT (56.9%) @불만족스러웠던 행사 1. 인사혁신처 공직채용설명회 (29.4%) 2. KOSMIC한일교류 (27.5%) 3. 정기총회 (19.6%) @과점퍼 수요조사 결과 – 만들겠다 14명 @SFC캠퍼스 학생 행사참가비 절감 – 찬성 80.4% – 반대 17.6%

@우선 과점퍼에 대해서는, 대량주문을 필요로 하는데에 비해생각보다 수요가 너무 적어 제작을 보류하기로 하였습니다. 과점퍼를 희망하셨던 분들께는 기대에 미치지 못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SFC캠퍼스 학생 행사참가비 절감에 대해서는, 불공평하다는 반대의견도 있었지만 SFC학생들과 좀더 교류하고 싶다는 의견과, 왕복 교통비를 생각하여 참가비를 절감하는게 좋겠다는 의견도 많이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웠던 행사 바베큐파티, 하계MT, OBOG회는 다른행사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평을 받아 뿌듯하고 참가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불만족스러웠던 행사 인사혁신처 공직채용설명회는 유학생회에서 하기에는 대상이 너무 빗나가있었고, 내용도 그다지 학부생들에게는 매력적이지 못한 행사였습니다. 올해를 계기로 타단체와의 연계시 행사 내용에 대해 사전에 좀더 확실하게 파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KOSMIC 한일교류도 KOSMIC내의 한국인이 많은 점을 간과한 점과, 행사 당일의 컨텐츠에 대해 반성할 점이 많은 행사였습니다. 정기총회는 본래 미타캠퍼스, SFC캠퍼스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1, 2학년이 3, 4학년 보다는 앞으로 유학생회행사에 좀더 오래 참가할 것이고 임원진도 현재 1, 2학년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기에 미타캠퍼스를 히요시캠퍼스로 옮겨 진행했습니다. 3, 4학년들의 유학생회에 대한 관심이 많은 점 인지 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과점퍼는 내년 유학생회로 인수인계를 통해 시기와 가격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FC캠퍼스 행사참가비에 대해서도 정말 절감할 것인지, 절감할 것이라면 절감 금액과 방법은 어떻게 할 것인지 궁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계방면으로도 기업으로부터의 지원금으로 유학생회에 고정 수입이 생긴만큼, 좀더 효율적인 회계운영으로 가능한 저렴하고 더 나은 유학생회가 될수 있도록 철저히 인수인계 하겠습니다. 비록 2016년 한국인유학생회에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작년보다 올해, 올해보다 내년으로 단 한걸음이라도 계속해서 앞으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남은 행사는 차기대표선거와 12월 10일의 망년회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